오설록

Website
management of Osulloc

THELOCA 오설록 웹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Creative Director Jung Jin woo
Hwang Kyeong A
Technical Enginner Im Chun Hee
Creative Designer Kim Tae hyun
LIM Bo Kyeong , Yoon Bora
Client Osulloc

Your Degital Loc. THELOCA. UX Consulting inc. © 2016 All rights reserved

Website ManagementOVERVIEW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오설록의 반응형 웹 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업무 작업이다. 더로카의 테크니컬 엔지니어와 외부 개발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더욱 최적화된 오설록 사이트를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소비 타겟층에 맞는 기획 및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조금 더 친근하고 새롭고 참신하게 다가가고자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구성 및 구축, 운영하고 있다.

클라이언트 - 더로카 - IBM의
유기적인 협력 연계 업무 방법으로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 및 관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기획 작업 및 이벤트 및
사이트 내 유지보수에 따른 디자인 작업과 프론트의 개발과정까지
더로카에서 작업 진행 중이다.

CLIENT 'OSULLOC': 업무요건 전달 및 최종 확인 → DESIGN&FRONT-END 'THE LOCA': 기획, 요건파악 및 기획서 작성. 디자인, 운영업무에 필요한 모든 디자인 업무. 퍼블리싱: ADMIN 관리 및 프론트엔드, 퍼블리싱 → BACK-END 'IBM': 전달 된 디자인 프론트 개발

Website ManagementImprovement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오설록 사이트에서 문제점이나 보완해야 할 부분에 대해 심도 있는 고민을 통해, 기존 오설록이 가진 브랜드의 느낌과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않는 범위내에서의 솔루션을 찾고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운영중이다.

point 01 AS-IS: 반응형 웹사이트이지만 pc에서 모바일까지 최적화 문제. solution 01 TO-BE: 백 엔드를 맡은 회사와 유기적 협력 및 단순한 코더가 아닌 프론트 엔드를 망라하는 전문 퍼블리셔가 해결. point 02 AS-IS: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거나 클릭을 유도하는 디자인이 적었고, 재미있는 기획의 진행이 어려웠던 점. solution 02 TO-BE: 애니메이션, 제품을 가지고 하루 일과 표현, 음악 앱 등의 다양한 기획과 디자인으로 흥미를 유도. point 03 AS-IS: 꾸준히 생기는 기능 추가 혹은 개선 업무. solution 03 TO-BE: 기존 웹사이트 느낌에서 벗어나지 ㅇ낳으면서 개선해야하는 이유를 충실하게 반영한 디자인.

Variety PromotionEmotiOnal
Marketing

새로움, 재미, 감성적, 공감적, 커뮤니케이션,
제주 그리고 차.
오설록을 이루는 아이덴티티

오설록이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하고자 하였다. 여러 가지 오설록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들을 가지고 가끔은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혹은 공감 가는 문구, 일러스트, 이미지들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자 했다. 소비 타겟층, 계절감, 오설록 분위기 등을 고려한 기획과 디자인으로 늘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MDM이나 EDM 등 고객에게 다양한 채널을 제시하여 좀더 접근성을 용이하도록 노력하고있다.

차와 제주, 오설록이
만드는 소통의 시간, 더로카가 함께합니다.

템플릿이 아닌 그때그때 시즌마다 다양한 컨셉과 아이디어,
기획들을 바탕으로 작업된 다양한 오설록 프로모션

오설록

Website
management of
Osulloc

THE LOCA

오설록 웹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 Creative Director

    Jung Jin woo
    Hwang Kyeong A

  • Creative Designer

    Kim Tae hyun
    LIM Bo Kyeong, Yoon Bora

  • Technical Engineer

    Im Chun Hyi

  • Client

    Osulloc

Website Management

OVERVIEW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오설록의 반응형 웹 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업무 작업이다. 더로카의 테크니컬 엔지니어와 외부 개발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더욱 최적화된 오설록 사이트를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소비 타겟층에 맞는 기획 및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조금 더 친근하고 새롭고 참신하게 다가가고자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구성 및 구축, 운영하고 있다.

클라이언트 - 더로카 - IBM의
유기적인 협력 연계 업무 방법으로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 및 관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기획 작업 및 이벤트 및
사이트 내 유지보수에 따른 디자인 작업과 프론트의 개발과정까지
더로카에서 작업 진행 중이다.

Website Management

improve
ment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오설록 사이트에서 문제점이나 보완해야 할 부분에 대해 심도 있는 고민을 통해, 기존 오설록이 가진 브랜드의 느낌과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않는 범위내에서의 솔루션을 찾고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운영중이다.

Variety Promotion

Emotional
marketing

새로움, 재미, 감성적, 공감적, 커뮤니케이션,
제주 그리고 차.
오설록을 이루는 아이덴티티

오설록이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하고자 하였다.
여러 가지 오설록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들을 가지고 가끔은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혹은 공감 가는 문구, 일러스트, 이미지들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자 했다. 소비 타겟층, 계절감, 오설록 분위기 등을 고려한 기획과 디자인으로 늘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MDM이나 EDM 등 고객에게 다양한 채널을 제시하여 좀더 접근성을 용이하도록 노력하고있다.

차와 제주, 오설록이
만드는 소통의 시간
더로카가 함께합니다.

템플릿이 아닌 그때그때 시즌마다 다양한 컨셉과 아이디어,
기획들을 바탕으로 작업된 다양한 오설록 프로모션